사진 제공: 바카디코리아
사진 제공: 바카디코리아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는 150년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모히토를 즐길 수 있는 ‘Do What Moves You’ 서머 캠페인을 8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1862년 쿠바에서 탄생된 바카디는 열정과 에너지, 자유로움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럼(Rum) 브랜드다. 바카디 ‘Do What Moves You’ 캠페인은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으며 용기와 자신감을 갖고 자신에게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너답게펼쳐봐 라는 슬로건 아래, MZ 세대가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자유롭게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관계자는 “이번 서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카디는 시원하고 청량한 바카디 모히토 RTS(Ready To Serve)와 함께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서핑의 성지 양양 일대에서 8월 중 ‘Surfer’s After Party’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바카디 모히토는 얼음과 토닉워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근사한 모히토를 완성하여 즐길 수 있다. 전용 글라스와 함께 구성된 ‘바카디 모히토 DWMY 서머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를 전국 주요 마트 및 스마트 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Do What Moves You’ 캠페인 영상에는 최근 MZ 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서핑 트렌드에 맞춰, 한국 롱 보드 서핑 챔피언 김준호 선수와 서핑하는 디자이너로 자신만의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제이니가 참여해 #너답게펼쳐봐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8월 시작을 알린 바카디 서머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바카디 코리아 공식 SNS와 아이즈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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