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조이소프트

클라우드 기반 IoT 제어 무인점포 솔루션 전문 기업 엔조이소프트(대표 조승훈)가 성남시청에서 주최한 '2022년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은 성남시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서 '일반 근로자 고용우수기업'과 '청년 고용우수기업' 2개 분야로 나뉘어 기업 현장 실사를 거쳐 선정하며,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면 유효기간 2년의 인증서와 현판을 제공한다. 

엔조이소프트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꾸준히 채용해 2021년 대비 연평균 약 20%이상의 고용증가율을 보이며 청년 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 회사는 코로나 19로 이어진 장기 불황 속에서도 성남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여 인정을 받았다.

이번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앞으로 취업 박람회 참여 및 제품 개발 지원 사업 등에서 폭넓은 인센티브를 지원받게 된다. 

엔조이소프트는 △3년차 근속자부터 매년 1주일 리프레시 휴가제공 △사회 초년생을 위한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유로운 휴가제도 △경조사 지원 및 휴가제도 △분기별 패밀리데이 제도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운영 중이다.

조승훈 엔조이소프트 대표는 “젊은 IT 인재들에게 '청년이 일하고 싶은 기업, 성남을 대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우수 인재 발굴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조이소프트는 2005년 설립된 키오스크 전문 기업으로 △코인노래방 관리솔루션 키오스크 시스템 - 케이머신 △시간제 매장 관리 솔루션 키오스크 시스템 - 멀티머신 △유통업/요식업 관리 솔루션 키오스크 시스템 - 아이머신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