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무제한 언리미티드 삼국지의 부활 수집형 RPG ‘MZ삼국지’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MZ삼국지’의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MZ삼국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관계자는 “유저는 사용 중인 OS(안드로이드, IOS)를 선택한 후 본인의 번호 기입 및 정보 수집 동의를 마치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유비, 손책, 순욱 세 장수를 포함하여, 무장령과 동전까지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MZ삼국지’는 전통적인 삼국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3D 그래픽 기법의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며, 재구성한 장수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장수제 수집형 RPG 게임이다. 이는 삼국 간 국가별 PVP를 통해서 통일국가를 완성시킬 정점의 1인을 선정하기 위한 혈투 요소도 준비돼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각 장수마다 보유한 다채로운 스킬들을 유저가 직접 선택하여 세부적인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며, 장수별 탈것, 신병 등 삼국시대 장수 개개인에 초점을 맞춘 기초적인 육성법을 강조했다. 더불어 장수에게 부여할 세부 스탯의 종류를 다양하게 배치해 획일화된 장수의 육성이 아닌 딜탱, 힐탱 등과 같은 다양한 조합을 직접 구성하여 전략적인 전투에 나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MZ삼국지’는 사전예약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