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만랩커피
자료제공 / 만랩커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가 시그니처 베이커리 신메뉴 크로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만랩커피(10000LAB COFFEE)는 Specialty, Everywhere를 컨셉으로 1만 시간 연구 끝에 새롭게 제안하는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통해 매월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온 카페 프랜차이즈다. 이번에는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신메뉴 크로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만랩커피의 베이커리 신메뉴 ‘크로넛’은 크루아상과 도넛을 합성한 단어로 최근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디저트다. 시그니처 베이커리 신메뉴 크로넛은 △글레이즈드 크로넛 △헤이즐넛 초코 크로넛 △애플시나몬 크림치즈 크로넛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넛 4종으로 구성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글레이즈드 크로넛은 달콤한 아이싱이 글레이즈 된 플레인 크로넛으로 기본에 충실한 맛을 담았다. 헤이즐넛 초코 크로넛은 초코크림과 초코스프레드의 조합으로 진한 초코맛을 선사한다. 애플시나몬 크림치즈 크로넛은 부드러운 크림치즈크림과 상큼한 애플시나몬잼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넛은 부드러운 크림치즈크림과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신메뉴 크로넛 4종을 구매할 경우 선물용으로 좋은 박스 패키지에 담아서 제공된다. 또한 만랩커피는 일부 매장에 한정해 크로넛과 커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선보인다. 크로넛 SET는 크로넛 1종과 과테말라 아메리카노 1잔, 피크닉 SET는 크로넛 4종과 과테말라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돼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커피&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업체 측은 우수매장 9곳 한정으로 크로넛 1종 구매 시 과테말라 아메리카노 1잔을 바로 증정하는 이벤트(선착순 100명 한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MZ세대 인기 디저트 크로넛(크루아상+도넛)을 만랩커피에서 맛볼 수 있도록 새로운 베이커리 신메뉴를 출시했다. 바삭하고 쫄깃한 크루아상과 달콤한 도넛의 매력을 한 번에 담아낸 신메뉴인 만큼, 만랩커피 스페셜티 커피와 페어링이 좋다. 달달한 크로넛 4종과 커피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만랩커피는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1,500m 금메달리스트 황대헌 선수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다. 최근 첫 브랜드 광고촬영을 마쳤으며 해당 광고 영상은 다수의 공중파 및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