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특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인 세법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세법 이송원 교수의 구원특강’이다. 이송원 교수가 직접 고민하고 직접 정리한 특강 전용 교재가 제공되며, 모든 수험생이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 강의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특히 “해당 특강은 1장으로 끝내는 기적의 세법 자료가 특별 제공된다. 전체 세목별 유기적으로 한 방에 정리한 자료로, 중요한 출제포인트를 별색 처리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세법을 어려워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며 “하지만 세법을 포기하면 합격 점수를 넘기기 힘들 것이므로, 이번 구원특강을 통해 세법을 조금 더 쉽고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꼼꼼하게 정리하느라 시간이 오래 걸리는 수험생에게는 세목별 출제포인트만 유기적으로 정리된 자료로 공부의 효율을 높여주고, 혼자보단 둘이 더 공부가 잘되는 수험생에게는 다른 수험생과 함께 공부하고 어려운 부분은 교수님에게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또한 세법 단 한 과목 때문에 다가오는 시험이 두려운 수험생에게 특히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8월 5일 이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랜드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한 후, 큐넷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수험표를 캡처해 인증하면 된다. 수험표 인증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기프티콘이 9월 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큐넷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는 8월 8일(월)부터 8월 12일(금)까지 진행되며,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10월 29일로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 및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