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스엘씨

‘㈜에스엘씨(대표 이은우)’가 지난 4일, ‘SMART LINEGUARD 자동분석기’로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산업용 로보트 제조 전문’ 분야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스엘씨의 SMART LINEGUARD 자동분석기는 PCB 제조 분야, 반도체 공정 외에도 자동차, 철강 등 자동분석을 요하는 모든 표면처리 공정에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더불어 최근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표면처리약품 공정의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도 최적의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SMART LINEGUARD 자동분석기 외에도 2차전지 리드탭 분야의 표면처리제, MEMS(Micro-Electro Mechanical System) 도금공정의 약품 및 PCB 제조공정의 표면처리제등의 다양한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따.

이번에 ㈜에스엘씨가 수상한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남다른 전략과 운영방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여 각 분야 및 업종에 맞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주어지고 있는 상이다.

한편,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산업용 로보트 제조 전문’ 분야에서 1위를 수상한 ㈜에스엘씨의 관계자는 “‘㈜에스엘씨’는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구성되어 고객만족이라는 사훈 아래 끊임없는 노력으로 신뢰를 쌓아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앞으로도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며, 겸손하게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