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던씨앤비

화장품 용기 생산전문 업체인 ㈜모던씨앤비와 화장품 부자재 토탈 사이트인 프리코스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모던씨앤비의 다양한 제품들을 프리코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관계자는 “㈜모던씨앤비는 지난 20여년간 품질관리 기준이 엄격한 일본과 파트너십을 맺고 화장품 용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잘 알려진 업체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회사는 금형 사출부터 증착, 코팅, 조립 검수 라인까지 모든 생산 시설을 한곳에 보유하고 있어서 샘플제작이 용이하고, 양산시 제품이동으로 인한 불량률이 현저하게 낮다. 또한 나만의 모델을 가지고 싶은 업체에 금형 및 제품 개발을 지원해주고 있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모던씨앤비 관계자는 ”2000년 창립부터 현재까지 오직 화장품 용기 한 가지만을 생산 및 수급 하여 수출하고 있는바, 수출용 화장품 부자재에 관하여서는 국내 및 해외 여타 업체와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술력이 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프리코스는 화장품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용기전문 부자재 포탈사이트다.

프리코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수 있어서 기쁘며, 프리코스 에서 직접 카테고리 별 화장품부자재를 비교 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샘플 및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맞춤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이런 강점을 살려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