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다아울렛

패션 전문 아웃렛 모다아울렛 곤지암에서 여름 시즌오프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웨어, 스포츠, 아웃도어, 여성, 남성, 캐주얼 등 여름 시즌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오는 8월 10일까지 각층 본매장과 행사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먼저 골프웨어에는 ‘팬텀’, ‘벤제프’, ‘LPGA 골프웨어’, ‘파사디골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팬텀에서는 최대 70% 할인행사와 함께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자사 로고 우산 증정 프로모션을, 벤제프는 최대 80% 할인과 함께 20/30/50만 원 이상 구매 시 니삭스/얼음주머니/장우산 증정 프로모션을, LPGA 골프웨어는 15/3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골프공 증정 행사를, 그리고 파사디골프는 최대 70%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스포츠 브랜드에는 ‘프로스펙스’와 ‘르까프’가 참여한다. 프로스펙스는 최대 70% 할인과 더불어 자사 제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양말을 증정하며, 르카프는 최대 50% 세일과 함께 보아 다이얼 신발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아웃도어 ‘K2’, ‘아이더’ ▲여성복 ‘베스티벨리’, ‘레노마레이디’ ▲남성복 ‘지오지아’, ‘브렌우드’ ▲캐주얼 ‘게스’, ‘행텐’ 등의 브랜드도 시즌 오프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다양한 여름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모다아울렛 곤지암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역시즌 행사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여름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평소 구매를 생각하고 있던 제품이 있다면 주말과 휴일을 맞아 매장을 방문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