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루시스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가 ‘SSF샵’ 론칭 기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루시스 론칭 특가전으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전 제품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는 헤어샵에 가지 않고 집에서 제품 사용 만으로 헤어샵 클리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SSF샵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루시스의 주력 제품 헤어케어 제품과 핸드 케어로 이뤄졌으며 이 외에도 트래블키트 및 바디 미니어처 2종(바디워시, 바디로션)더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샴푸는 두피에 자극이 적고 모공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두피 케어 외에도 머릿결 케어까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따.

끝으로 루시스 관계자는 “루시스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루시스를 통해 케어가 필요한 일상 속 고민에 맞게 최적의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홈케어 시장이 커진 만큼, 다양한 고객들에게 루시스를 선보일 수 있는 유통망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루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루시스’ 공식 홈페이지와 SSF샵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