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TESAT 경제이해력검증시험 부문에서 8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이어 2위는 '2022 에듀윌 TESAT 영역별 600제(기출문제 200제 포함)' 교재가 차지했다.

관계자는 “특히 '한권끝장'은 이론 학습과 문제풀이를 동시에 병행할 수 있는 구성이다. 유형별 기출을 분석해 빈출 기초 및 핵심 이론을 수록했고, 학습 시 도움 되는 이해 장치도 담았다. 출제빈도와 기준을 바탕으로 중요도를 상/중/하로 표시했으며 시간 절약을 위해 관련 용어 설명도 이론 옆에 바로 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수험생은 저자의 강의 글을 참고하면서 필요한 내용을 정리할 수 있다. 더불어 비전공자를 위해 무료 강의 24강과 함께 최근 시사 이슈와 용어를 정리한 코너도 마련해 취업 준비에 도움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출동형 연습문제를 통해 출제의 원리를 익힐 수 있게 했고, 기출문제 2세트와 등급예측 서비스로 실전 감각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부족한 학습 부분은 기출해설특강(6강)으로 보충할 수 있으며 시험 전 쪽지시험과 맞춤형 모의고사(PDF)를 통해 빠른 복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