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클러버

㈜위클러버(대표 이성진)가 선보인 소프트웨어 교육 전문 제품 ‘야미코딩’이 지난 8월 1일,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소프트웨어 교육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야미코딩은 초등학생을 주 타깃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전문 제품으로, 초등 교육을 담당한 교사들에게 상당한 지지와 호평을 얻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기관 및 단체를 통해 성공적인 시범 교육 및 테스트를 마쳤으며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진행한 에듀테크 실증 R&D기업 해커톤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거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야미코딩이 수상한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남다른 전략 및 운영 방식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관점에서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고, 각 분야와 업종에 맞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주어지고 있다. 
 
한편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소프트웨어 교육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야미코딩의 관계자는 “코로나로 더욱 더 벌어지는 교육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누구나 유익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 구축과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코딩 수업을 아이들이 재미있고 신나게 할 수 있는 행복한 소프트웨어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연구 및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