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S7 MaxV Ultra-S7 Plus 관심고객 모집 이벤트 진행
로보락,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S7 MaxV Ultra-S7 Plus 관심고객 모집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8.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로보락
자료제공 / 로보락

청소가전 전문 브랜드 로보락이 자사 베스트셀러 로봇청소기 ‘S7 MaxV Ultra’ 및 ‘S7 Plus’에 대하여 관심고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로보락 S7 MaxV Ultra 열풍건조모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관심고객 등록 시 S7 MaxV Ultra, S7 Plus 등 주요 모델에 대한 할인 알림과 경품 당첨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관심고객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S7 MaxV Ultra 열풍건조모듈은 기존 제품의 받침대를 제거하고 열풍건조키트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외부에서 물걸레로 45도 열풍을 보내주는 원리로 물걸레 냄새, 세균 번식 등을 방지하며, 내부 연구를 통해 2시간 건조 시 건조 효율이 최대 95%까지 향상된다는 사실을 확인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S7 MaxV Ultra는 물걸레 세척, 물통 자동급수, 먼지 비움, 도크 자동청소 등이 가능한 엠티워시필도크를 갖추고 있다. 최대 5,100Pa 수준의 강력한 흡입 성능과 분당 3천 회에 달하는 음파진동 물걸레로 묵은 때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듀얼카메라와 3D 이미지센서로 사물을 자동으로 인식해 장애물을 회피하고 물걸레 오토리프팅으로 진공 청소 중 카펫이 젖을 우려도 없다. 또한 듀얼카메라를 활용한 홈캠 및 원격 대화가 가능해 더욱 똑똑하게 집안 청소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7 플러스는 머리카락이 엉키는 것을 예방하는 실리콘브러쉬와 S7 MaxV Ultra에 내장된 것과 동일한 물걸레 오토리프팅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최대 6주간 자동 먼지 비움이 가능한 오토엠티도크 구성으로, 더스트백 또는 싸이클론 2가지 방식 중 선택하여 먼지 비움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로보락 관계자는 “자사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S7 MaxV Ultra 열풍건조모듈을 출시하게 됐으며, 이와 함께 S7 Plus 등 로봇청소기 추천 모델의 할인 행사 및 관심고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로보락’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