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타바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원기 회복과 피로감을 날려줄 보양식과 건강 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홈쇼핑 방송을 비롯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효과 빠른 피로회복 비타민으로 입소문난 독일비타민 비타바움이 올리브영에 온라인몰에 입점해 8월 세일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달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비타바움은 독일에서 원료 선별부터 제조, 포장까지 100% 완제품으로 생산되어 공식 수입되는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타민 분말과 액상을 2개의 챔버(저장소)에 보관했다가 섭취 직전에 혼합하여 마실 수 있는 투 챔버 시스템(이중밀폐보존기술)을 적용해, 빛과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을 가장 신선하고,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비타바움은 독자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함량, 순도 높은 원료를 통해 섭취 후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올리브영 자체 라이브 방송에서도 소개되면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설명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비타바움은 올리브영 8월 세일 기간 동안 절대 놓치지 않아야 할 건강 관리 필수템”이라며,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치는 요즘, 피로회복 비타민 제품으로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