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과미래, 리무드와 공동 개발한 '어린이 하브루타 지도사 양성 과정' 론칭
㈜지식과미래, 리무드와 공동 개발한 '어린이 하브루타 지도사 양성 과정' 론칭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8.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지식과미래

검정고시, 독학사, 학점은행, 자격증 전문교육기관인 ㈜지식과미래는 하브루타 프로그램 한국 라이선스를 보유한 회사인 ㈜로로교육서비스(리무드)와 공동 개발한 어린이 하브루타 지도사 양성 과정을 오는 8월 8일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린이 하브루타 지도사 양성 과정은 이스라엘 히브리 대학교에서 개발된 하브루타 영재 놀이 교육을 국내 실정에 맞게 재구성한 교육 과정이다. 대화식 독서 활동과 함께 문해, 언어, 수학, 과학, 신체, 미술, 질문의 7개 영역을 연계 학습하는 프로그램으로, 질문 만들기 활동을 통해 아이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강화하는 통합 교육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로교육서비스에서 전임 연구원을 맡고 있는 유소현 교수가 직접 강의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론과 실무를 한 번에 담아 예비 엄마 및 학부모, 어린이 관련 교육회사 취업, 재직 중인 분, 교육회사 운영, 창업, 전문강사로써 활동을 희망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본 교육과정은 35일 과정으로 100%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시험 성적 60점 이상 시 어린이 하브루타 지도사 전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 후 홈스쿨링, 유치원, 어린이집, 공부방, 학습지 및 방과후 교사, 논술 및 자기주도학원 등 어린이 대상 업종에 취업 및 창업, 전문강사로 활동이 가능하다. 

하브루타 양성 과정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매월 취업장려금 지원 이벤트, 리무드 캘린더 증정 이벤트, 상담시 커피쿠폰 이벤트, 리무드 하브루타 전용카페 2개월 유료이용권 제공 등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지식과미래 리무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를 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