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_제이더블유페이>

제이더블유페이(JW PEI)가 새로운 백 컬렉션인 ‘아바커스(Abacus)’와 ‘베씨(Becci)’ 백 등 다양한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고,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염설희)와 함께한 룩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이더블유페이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하고 섬세한 디테일로 사랑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메인인 백을 중심으로 스카프와 모자 등의 액세서리 라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슈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친환경 비건 가죽과 리사이클 소재 사용으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라며 "8월 3일, 공개된 새로운 백 컬렉션인 아바커스와 베씨 백 역시, 비건 가죽과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이더블유페이 특유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아바커스 백은 유니크한 원형의 실루엣으로 간결하면서도 독특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화사한 핑크와 그린 컬러는 물론 아이보리와 베이지 등의 7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라며 "100% 리사이클 원단으로 수공 제작한 베씨 백은 가벼운 착용감과 레트로 무드의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슈즈 라인은 비건 래더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볼륨감 있는 유니크한 쉐입의 사라 뮬(Sara Mule)과 자다 플랫 뮬(Jada Flat Mule) 등 다양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_제이더블유페이>

이어 "제이더블유페이의 새로운 백과 슈즈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29cm, 무신사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29cm, 무신사, 서울스토어에서는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염설희)와 함께하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이더블유페이는 올가을, 주얼리 라인을 새롭게 런칭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