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웰데코(주)가 ‘이십사절기’와 손을 잡고 새롭게 출시한 ‘이십사절기 한돈불고기’ 2종을 오는 8일 신세계TV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십사절기’는 미슐랭 원스타 한식 다이닝 브랜드이다."라며 "‘이십사절기 한돈불고기’는 유웰데코(주)와 이십사절기의 전문 셰프와 R&D 연구팀이 모여 매장의 맛을 가정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수개월 동안 연구한 상품으로 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 2가지 맛을 맛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십사절기 한돈불고기(간장)은 사과와 양파, 이십사절기 한돈불고기(고추장)은 배와 파인애플로 숙성시켰다. 이십사절기만의 비법양념이 2mm 두께의 슬라이스 돈육과 황금비로 어우러졌고, 돈육은 100% 국내산 1등급 이상의 한돈 뒷다리살만을 사용하고 있다."라며 "포장 및 조리법 역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해동 후 프라이팬에서 3~5분 정도만 볶으면 바로 완성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장 맛을 RMR상품으로 구현해내기는 쉽지 않았으나 최대한 같은 맛을 내기 위해 이십사절기 연구팀과 끝없이 연구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미슐랭 원스타 이십사절기의 ‘이십사절기 한돈 불고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십사절기 한돈 불고기’ 2종 론칭 방송은 8월 8일 월요일 오후 17시 34분부터 신세계TV쇼핑에서 60분간 방영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