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YES24의 굴착, 성토, 정지용 부문 7월 통합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굴삭기·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교재가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굴삭기·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교재는 본 시험의 핵심 키워드를 정리해 수록했고, 독학을 하는 수험생도 시험을 수월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초단기 합격팩을 구성한 교재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교재의 내용으로는 최신 기출경향을 반영한 빈출 이론을 압축 및 정리했고, 수험생이 학습하며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와 개념은 따로 정리해 수록했다. 또한, 글로 이해하기 난해한 부분은 이미지자료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출제예상문제 단원은 출제 경향에 맞는 각 챕터 별 문제풀이로 출제유형을 파악해 다양한 기출문제를 확인할 수 있고, 정답을 붉은색으로 표기해 해당 문항을 암기 후 시험에서 정답만을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은 10회분의 기출복원문제 단원을 통해 시험에 출제 가능성이 있는 문제를 통해 실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본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 제공되는 초단기 합격팩은 반드시 학습해야 할 이론과 기출문제를 취합한 D-1합격부스터 교재와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든 기출복원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10회분 CBT 모의고사 등의 학습자료로 준비했다”며 “에듀윌은 다양한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자격증 시험 합격을 돕기 위한 여러 교재를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펴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