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플랫폼 벳플레이스가 하반기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며, 수의대생과 수의사들의 다양한 의견을 추가 수렴한 후, 10월 중에 하반기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일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석환 대표는 앞서 7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된 영남수의컨퍼런스에서 벳플레이스 2.0의 로드맵을 소개한 바 있다. 업데이트 내용은 △메인 인터베이스(UI) 개선 △수의사 컨텐츠 홍보 서비스 △수의학 VOD 검색 △전문의와 실시간 협진이 가능한 Q&A 서비스 등이다. 이 중 수의사 컨텐츠 홍보 서비스는 수의사들이 자체제작한 컨텐츠를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에 동시 적용된다. 하반기 업데이트와 함께 벳플레이스는 그동안 모바일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의 PC버전을 런칭한다. PC버전을 지원함에 따라 가입자들은 모바일 계정으로 웹서비스에 로그인하여 병원과 진료실 내 PC로도 접속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의 접근성에 이어 사용자 편의성까지 동시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바일에 제한된 사용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유저들도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유석환 대표는 “이 밖에도 수의사들의 다양한 생각과 니즈를 반영하기 위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고, 컨텐츠 다각화와 편의성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단순히 수의사에게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활발한 업데이트와 피드백을 통해 발전하는 수의업계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