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제주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BHA www.branksome.asia)가 2015-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앞서 입학설명회 및 학부모 초청 오픈데이를 실시한다.

입학설명회는 3월 19일 저녁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오픈데이는 4월 3일 제주의 브랭섬홀 아시아 캠퍼스에서 열린다. 오픈데이는 예비 학부모를 초청해 캠퍼스 투어 및 수업참관 등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픈데이는 기숙사, 도서관, 놀이터, 웰니스센터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캠퍼스 투어 및 수업 참관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이 마련한 연주회나 전시회 등을 통해 학생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창의력을 키우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다. 아울러 입학에 대한 자세한 상담의 기회도 마련된다.

 

브랭섬홀 아시아 관계자는 “제주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는 세계적인 수준의 커리큘럼과 첨단 교육시설,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며 “입학설명회와 오픈데이를 통해 브랭섬홀 아시아의 상세한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구체적인 진학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주니어스쿨(유치원, 초등학교), 미들∙시니어스쿨(중고등학교)로 구성됐으며, 현재 600여 명의 학생들이 수학하고 있다.

세계 8대 명문학교인 112년 전통의 캐나다 학교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캠퍼스로. 특히 세계적인 수준의 IB 커리큘럼을 따르고 있다. IB 프로그램은 국제공통 대학입학자격제도(International Baccalaureate)로, 아이비 리그 (IVY League) 대학을 포함한 전 세계 75개국의 2,000여개 대학에서 우선 입학 평가 항목으로 인정하고 있다.

IB 커리큘럼을 통해 모든 교육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브랭섬홀 아시아 졸업 인증과 IB 디플로마 인증, 대한민국 고등학교 학력 인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재학생들은 신청자에 한해 한해 미국 입학 시험인 SAT, ACT를 준비하는 주말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다.

제주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는 8월에 신학기가 시작되고, 6월 중순부터 8월까지 여름방학이, 12월 중순부터 겨울방학이다. 2015-2016학년도 신입생 지원은 유치부의 경우 2011년 8월 31일생부터, 고등학생은 98년생까지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