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세럼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이 8월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자극 받은 피부 관리를 위한 ‘미나리 진정 케미 세트’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나리 진정 케미 세트는 함께 사용했을 때 보다 효과적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미나리 진정 라인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라타플랑 ‘진정 케미 세트 A’는 미나리 진정 세럼과 수분 크림으로 구성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집중했다. 미나리 진정 세럼은 미나리 추출물 69.7%를 함유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하고, 깊은 수분을 공급한다. 미나리 진정 수분크림은 3중 레이어링 히알루론산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수분 장벽을 형성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진정 케미 세트 B’는 미나리 진정 선크림과 클렌저로 구성해,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과 피지 케어에 집중했다. 미나리 진정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열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미나리 진정 클렌저는 피부 유해균과 선크림까지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다”라고 설명했다. 

라타플랑은 미나리 진정 케미 세트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미나리 진정 세럼 샘플 10매, 미나리 진정 크림 10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 10매,  화이트 콜라겐 크림 20매로 구성된 ‘우당탕탕 박은빈 여행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만든 라타플랑 리넨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타플랑과 디자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이 함께 만든 ‘라타플랑X드롭드롭드롭 파우치&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라타플랑(rataplan)은 한국 고유의 원료를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다.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라인은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친환경 무농약 미나리를 사용하였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