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어반드레스>

유니섹스 브랜드 ‘어반드레스(AVANDRESS)’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8월 1일부터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반드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안하게 어울릴 수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과 높은 퀄리티로 좋은 옷의 본질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런칭 이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내실 있는 브랜드 성장을 이어 온 어반드레스는 AK플라자 수원점을 통해 첫번째 팝업 스토어로 고객들을 만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팝업 스토어는 화이트와 실버톤의 모던한 매장 구성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브랜드의 감성을 담아 완성했으며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이나 스테디 상품 위주로 전개될 예정이다. 여성 라인은 반팔 티셔츠, 데님 라인과 원피스, 남성의 경우 반팔 니트와 셔츠, 팬츠류 위주의 아이템들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보여지는 매장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반드레스는 첫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8월 1일부터 10일간 어반드레스의 시그니처 로고가 자수로 디자인된 모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는 8월 1일부터 10월 말까지 약 3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소비자의 반응과 매출에 따라 연장될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를 경험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만나는 첫 번째 팝업 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출 향상에도 긍정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