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브랜드 실버크로스가 머스트잇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실버크로스가 머스트잇과의 협업을 통해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5일 동안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 고객은 실버크로스의 전 제품을 프로모션 특별 가격과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입점하는 제품은 ▲실버크로스 2022 파이오니어 이클립스 스페셜 에디션 디럭스 유모차 ▲실버크로스 듄 절충형 유모차 ▲실버크로스 클릭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실버크로스 모션360 I-SIZE 회전형 카시트 등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실버크로스 2022년 버전 파이오니어 이클립스 스페셜 에디션 디럭스 유모차는 캐리 콧과 시트가 모두 포함되어, 호환해서 사용하면 신생아부터 아기의 성장에 따라 쓸 수 있다. 특히 현재 실버크로스 파이오니어 이클립스를 구매하면, 기저귀 가방부터 퍼 라이너, 고성능 커버, 정품 컵홀더에 이어 클릭 휴대용 유모차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실버크로스 듄 절충형 유모차는 저 중심 무게 구조로, 실제 육아를 하다 보면 가장 무게가 실릴 수 있는 핸들 쪽으로 힘을 가해도 유모차가 뒤집히지 않는 등의 특징을 탑재하고 있다."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머스트잇과 실버크로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