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2년 08월 09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72년생 /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1960년생 / 좋은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주변의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늘 하루 봉사하는 시간으로 보내 보도록! 
-1948년생 /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한 하루입니다. 내 의견을 고수할수록 내가 더 불리해집니다. 

■소띠 
-1985년생 / 서로 좋은 인연으로 맺어질 수 있습니다. 재혼이라면 이에서 더 좋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가 필수입니다. 
-1973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61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9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범띠 
-1986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 좋지 못한 일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오늘은 조용히 보내는 것이 상책입니다. 
-1974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62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1950년생 /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75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3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1951년생 /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용띠 
-1988년생 / 그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고 앞으로도 발전이 있습니다. 
-1976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64년생 / 그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1952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뱀띠 
-1989년생 / 오늘 같은 날은 그냥 보내기에는 너무나 아쉬움이 남는 그런 날입니다. 미팅을 주선하거나 새로운 만남을 계획해 보세요. 
-1977년생 /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65년생 / 힘든 일만 가중되어 그나마 있는 것도 없어지는 형국입니다. 누구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건강만 상할 뿐입니다. 
-1953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말띠 
-1990년생 / 그동안 진행해 오던 업무에 차질이 생깁니다. 사방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을 해 보아도 허사입니다. 
-1978년생 /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입니다. 저축이 만기가 되어 돈을 탄다든지 곗돈을 받을 운입니다. 
-1966년생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1954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입니다. 

■양띠 
-1991년생 / 체념할 때 위기가 극복됩니다. 극단의 상황에서도 마음을 지킬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1979년생 /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67년생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1955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젊은 혈기로 인해 큰 골칫거리를 앓게 되니 말조심할 것! 무엇보다도 사람을 믿어선 안될 것입니다. 
-1980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8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56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닭띠 
-1981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9년생 / 꽃이 피기 전에 서리를 맞았으니… 곤란한 일들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소극적인 자세로 관망하기 바랍니다. 
-1957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 원만한 하루입니다.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다면 오늘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1945년생 / 언 땅에 북풍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개띠 
-1982년생 / 호랑이 굴에 들어가더라도 정신만 차리면…. 지금 상황이 불리하다 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상황으로 변합니다. 
-1970년생 /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58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입니다. 
-1946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71년생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하지 말고 선택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59년생 / 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1947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