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북촌손만두

북촌손만두가 여름 맞이 프로모션 ‘구해줘! 열무’ 이벤트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북촌손만두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매년 진행 가능한 시즌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 ‘열무냉면’, ‘열무국시’ 메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SNS에 이벤트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고 브랜드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은 추후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북촌손만두의 굴림만두 4종 세트 고기 굴림만두, 김치 굴림만두, 갈비양념 굴림만두, 청양고추 굴림만두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북촌손만두 인스타그램 팔로잉, 여름 시즌 메뉴 퀴즈 맞추기를 통해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북촌손만두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지쳐가는 여름철에 열무를 활용한 북촌손만두의 여름 시즌 메뉴 ‘열무냉면’, ‘열무국시’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한 가지 메뉴 선택 강요가 아닌 고객이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한다“라며 ”북촌손만두와 함께 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리는 시원함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북촌손만두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