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루쏘소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8월 프로모션으로 영국원단 ‘홀랜드앤쉐리’, ‘세빌 클리포드’, 이태리 원단 ‘까노니코’를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매월 최고급 명품 원단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는 루쏘소가 이번 8월에는 영국 ‘홀랜드앤쉐리’ 원단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홀랜드앤쉐리’는 탄탄한 짜임새를 갖추고 있으며, 그만큼 내구성이 좋아 복원력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장시간 착용하기 좋아 비즈니스 수트뿐만 아니라 결혼 예복으로도 인기가 높은 원단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영국 원단 ‘세빌 클리포드’와 이태리 원단 ‘까노니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타일리시하고 높은 퀄리티의 세빌 클리포드는 전 세계 수많은 패션 브랜드와 테일러링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원단이다. 까노니코는 이태리 명품 패브릭 브랜드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다.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원단으로 주로 결혼예복과 고급 비즈니스 정장 원단으로 국내 인지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루쏘소는 8월 프로모션과 함께 프리미엄 스포트라이트딜과 스포트라이트딜 원단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베스트 및 팬츠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과 8월 한 달 간 1인 3매 한정으로 커스텀 메이드 셔츠 3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 ‘혼주복 패키지’, 비즈니스 패키지’, ‘투게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쏘소는 약 4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맞춤정장∙예복 브랜드로 2003년 이래 19주년을 맞이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품질 관리 및 상품개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루쏘소 관계자는 “루쏘소는 정품안심보장제도와 가격 정찰제, 현금영수증 의무 발행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를통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제조∙유통∙판매 모든 과정을 본사가 직접 수행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판매가를 낮추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각 프로모션 원단별로 대여복, 맞춤셔츠, 수제화 등이 포함된 웨딩 패키지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며, 특히 “매 시즌 많은 고객님들의 앵콜문의가 잇따르는 커스텀 메이드 셔츠 3매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