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이 누적회원 150만명 돌파 기념으로 ‘2022 베베쿡 온라인 베이비페어’ 이벤트를 8월 1일에서 8월 31일까지 한달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베쿡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첫 주문하는 고객대상 선착순 150명에게 15% 할인쿠폰 증정, △총 12일동안 영양식 릴레이 2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영양식을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를 적립금을 페이백하거나, ‘베베쿡 처음먹는 유기농 보리차’ 및 베베쿡 신제품 간식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3년간 오로지 영유아들의 먹을거리만을 연구해온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은 ‘브랜드 선호도 조사’ 이유식 부문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베베쿡 이유식은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게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총 8단계로 구분되어 있으며, 첫 돌 이후 섭취 가능한 영양식은 ▲반찬준비기SET ▲영양찬찬국SET ▲영양반찬 ▲영양밥 ▲영양국 ▲올특찬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베베쿡은 새벽배송의 원조로 당일에 생산한 이유식/영양식을 냉장상태로 밤부터 새벽사이 빠르고 신선하게 전국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3년동안 많은 고객들이 아이의 영양과 건강을 생각하는 베베쿡을 신뢰하고 찾아준 만큼 누적회원 150만명을 돌파하게 되었다”며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역대급 혜택의 기회로 놓치지 않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