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GENIEZIP)이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TOURVIS)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 양사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양사는 '투어비스에서 호캉스를~ 지니집에서 해외쇼핑을 즐기자'라는 슬로건으로 투어비스는 지니집 회원 전용 제주도 숙박시설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지니집은 배송비 할인 20% 쿠폰과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기념으로 이벤트 응모 시 투어비스에서 최대 60만원 상당의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니집은 9개 국가 11개의 거점을 운영하며 국내소비자가 전 세계의 상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해외 배송(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NH농협카드 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라며 "한편, 투어비스는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국내여행상품 할인지원사업’을 동시에 진행한 국내 유일의 플랫폼으로 롯데카드 터치 10% 할인 등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숙박 결제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니집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는 지니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