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이 강남, 안산, 신촌, 대전캠퍼스에서 산업구조변화대응 등 특화훈련 과정(이하 산대특)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산대특이란 산업구조 변화의 흐름이 지역별 노동시장에 다른 영향을 미치면서 지역별로 차별화된 훈련과정의 필요성이 증대되면서 지역별로 상황과 차별성을 고려한 훈련과정을 공급하고 국민이 필요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직무개발능력과 취업·창업 및 이직·전직 등을 활성화한 과정이다.

또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고 직업훈련에 참여하려는 자를 대상으로 훈련비 전액과 매월 훈련장려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 특별훈련수당을 추가 지급, 생계비 대부를 받을 수 있다. 내일배움카드 발급 방법, 산대특 자격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지역별 차별화된 전문적인 커리큘럼의 훈련과정을 준비했다”며, “국비지원 혜택을 통해 훈련비, 생활비 부담을 덜고 실무능력과 취업까지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산대특 과정’으로는 △파이썬 크롤링 및 태블로 활용 데이터 시각화 △데이터 시각화를 통한 태블로 실전 대시보드 제작 △영상편집을 활용한 광고영상 숏폼 콘텐츠 제작과정을 운영한다. 

안산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Unity기반의 메타버스(게더타운, 제페토, 이프랜드, 로블록스)콘텐츠 제작 △TDD기반의 프론트 웹개발자(React)과정 △Spring 기반의 웹서비스(AWS)개발과정 △트윈모션(VR)을 활용한 인테리어디자이너 양성 지원과정을 운영한다. 

신촌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3D블렌더(Blender)활용 메타버스 [제페토]캐릭터/영상편집디자인 과정을 운영한다. 

대전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스케치업(루비)맥스 루미온을 활용한 인테리어(VMD)양성과정 △산업변화에 따른 디지털 사이니지 인력양성과정(영상제작, 옥외광고) △자바(JAVA) &코틀린 활용 웹&앱 개발자(스프링, 안드로이드)양성과정 △3D기술로 구현한 메타버스 아바타 제작(블렌더, Blender)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27년 이상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디자인·IT 전문 명문 교육기관으로서 전국 24개 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국비지원 및 일반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안산캠퍼스를 비롯해 여러 지점이 고용노동부 ‘3년ㆍ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에 선정(지점별 상이)됐으며 ‘2022년 대한민국 교육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수상 실적을 이어가며 우수함을 증명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