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청주중앙센터 이인권 센터장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 포낙보청기의 청주중앙센터(센터장 이인권)가 늘어나는 고령층 난청인과 보청기 착용자를 위해 최첨단으로 장비를 충원하고 보청기를 한 달간 무료 착용하는 고객서비스도 확대한다고 밝혔다. 

포낙보청기 청주중앙센터는 10년 가까이 노인성난청 및 돌발성난청, 소음성난청 등 최근 늘고있는 난청 질환으로 보청기 착용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충북 청주지역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우선 포낙보청기 청주중앙센터는 최근 포낙 신제품 런칭 세미나의 포낙보청기 우수 전문센터 시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소노바코리아는 매년 1회씩 꾸준한 신규 고객 유치 및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뛰어난 센터에게 포낙보청기 우수 전문센터 시상을 하고 있으며, 청주중앙센터는 2022년도 최우수 센터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낙보청기 청주중앙센터는 청력검사 및 보청기 피팅에 필요한 최신 청력평가실 및 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청기 피팅 결과를 체계적으로 확인하고 고객의 착용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실이 측정까지 진행하고 있는 포낙의 충북청주지역 전문 센터이다”라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포낙보청기

또한 “청주중앙센터는 보청기를 한 달간 무료로 착용하는 체험 행사를 통해 보청기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들에게 세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70대 이상의 어르신 고객이 많은 충북 지역의 특성에 맞게 거동이 불편한 고객의 경우 ‘홈 방문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지역 난청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센터이다”라고 말했다.

포낙보청기 청주중앙센터 이인권 원장은 “보청기는 피팅 실력도 중요하지만 실질적으로 착용할 제품에 대해서 만족도가 높아야 하기 때문에 무료로 착용해보고 착용 결정을 하는 것은 좋은 시스템”이라며 “보청기는 오픈형, 귓속형 등 보청기의 형태와 상관 없이 개인의 만족도가 가장 중요한데, 이는 여러 번의 상담과 세밀한 소리 조절을 통해 알 수 있기 때문에 그 기간 동안 보청기 무료 착용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포낙보청기 충전식 제품은 보청기와 스마트폰을 직접 연결해주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고, 고객의 청력 상태와 요구에 맞게 세밀하게 소리를 조절해 줄 수 있는 등의 장점이 많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오데오 라이프 제품의 경우, 물에 대한 걱정 없이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