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에게 필요한 수강 혜택과 수강 서비스를 지원하는 '24개월패스' 강좌를 운영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강좌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2년간 제공하며,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해 학업 성취감을 높였다. 초보자를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체계적인 수험생활을 돕고자 '합격생활' 어플도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어 “커리큘럼은 6개의 학습 과정으로 단계별 실력 향상을 이루는 구성이다. '기초이론'을 시작으로 과목별 핵심 내용을 정리하며 기출 유형 파악 및 실전 대비를 위한 문제풀이 과정이 이어진다. 최신판 에듀윌 교재 라인업을 포함해, 문풀훈련소와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부터 개편된 경찰공무원 시험의 특성을 반영해 합격 특강도 마련했다. 검정제 대체 과목 도입을 대비한 한능검, 토익, 지텔프 등의 수업이 마련돼 있고 빠른 시험 준비를 위해 체력특강도 지원한다. 특히 3법 실전 특강도 제공하며 선착순 한정으로 경찰 필수 과목 교재와 에듀캐시를 증정한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비전공자와 초보 수험생분들의 관점과 학습 수준에 맞춰 2년 이내 기본 실력 완성을 돕는 '24개월패스'를 마련했다”라며, “자신에게 필요한 학습 콘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수강료 환급 혜택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이 강좌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