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경㈜이 무더위로 고생하는 제17사단 장병들을 위해 9천만원 상당의 ‘몸앤홍삼 진’을 기부 형태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무인 전달식 형태로 이뤄졌으며, 안전을 고려해 배송을 위한 최소의 인원만 투입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자민경㈜의 국군 장병을 위한 기부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올해만 해도 자민경㈜는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와 육군 제6군단, 육군 제9사단, 공군 제19전투비행단, 국군화생방호사령부 등에 자사 기능성 화장품과 홍삼 제품 등을 기부하며 장병들에 대한 진심을 보여주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더위 속에서도 주어진 임무와 훈련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는 장병 여러분 덕분에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리고 있다. 이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국군 장병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응원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자민경㈜은 지난 2014년부터 자사 기부금 1%와 해피스푼 고객 기부금 1%를 기반으로 국내외 빈곤 가정을 위한 의료지원 및 급식 및 건강, 정서 및 교육 지원 등 통합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청소년음악봉사단과 협력해 국내 싱글맘을 대상으로 ‘싱글맘 꿈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부산의료원 의료진과 지자체 등에 기초 제품 화장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해외에서도 자민경㈜의 나눔 경영은 이어진다. 지난 2015년에는 HKCSS와 KOTRA 홍콩 무역관이 공동으로 개최한 ‘홍콩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한류 뷰티 제품 판매 행사’에 자사 제품을 무상으로 기증하여 KOTRA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바 있으며 네팔의 교육 환경 개선을 목표로 산악인 엄홍길 씨와 ‘휴먼스쿨 프로젝트’를 진행, 오지 마을에서 활발한 나눔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