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력 대력식품부의 와사비 전문 브랜드 삼광999 와사비가 2022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그랜드 골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60년 전통의 국제 제품 품평회로, 식품, 음료, 화장품 등에 대해 권위 있는 전문가 70명이 검증한다. 약 5개월에 걸쳐 전문가들이 제품의 품질을 심사하고 과학적 분석을 통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여 수상 제품을 발표한다. 이에 ㈜대력 대력식품부의 삼광999와사비는 몽드셀렉션의 여러 등급 중 최고 등급인 그랜드 골드를 수상하였고, 지난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6년 연속 그랜드 골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삼광999와사비는 1999년부터 국내에서 생산이 되어 오고 있으며, 현재 총 5개 브랜드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라며 "삼광999와사비가 또 한 번 그랜드 골드 수상하게 되어 국내 생산 와사비 제품이라는 엄청난 자부심을 갖게 되었고, 이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우리 제품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다년간 지켜온 와사비에 대한 맛과 식감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와사비를 즐길 수 있게 노력할 것이다."라며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