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발리376

강원도 춘천시 소재 강촌에 위치한 복합레저공간 발리376은 오는 8월 복층형 독채 ‘376풀빌라’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발리376이 제공하는 복층형 독채 376풀빌라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긴 후 편안하고 자연 친화적 감성 속에 쉴 수 있는 숙박시설이다. 기존에 운영되던 단체형 객실인 376하우스(6-8인 기준)에 복층형 독채인 376풀빌라(4인 기준)가 추가되며 객실타입을 다양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발리376의 워터점프는 몸으로 타는 바디슬라이드, 서핑보드를 타고 내려와 물을 가로지르는 보드슬라이드 및 스키를 타고 이용하는 스키점프대까지 총 3가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는 기존 워터파크에 있는 미끄럼틀과 달리 경사면을 타고 내려와 마지막에 점프대 구간이 추가된 속도의 짜릿함과 공중동작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초급, 중급 상급으로 나눈 6개의 워터점프 슬라이드를 전면 개보수하여 이용자 모두가 구명조끼를 착용하고도 안정된 속도로 안전하게 점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에 있던 3m 메인 풀에 1.2m 미니 온수풀을 추가함으로서 더욱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맞추었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메인 풀 앞에 위치한 라운지 펍 루프탑에서는 발리376만의 탁 트인 뷰와 함께 태닝을 할 수 있는 태닝존을 무료로 제공한다. 7월과 8월 금, 토, 일 야간에는 발리376 풀파티를 진행한다. 

발리376은 시설 외에도 다양한 음식메뉴도 갖추고 있다. 새롭게 개설한 라운지 펍을 통해 376시그니처 수제버거, 튀김, 스낵 등을 제공한다. 바비큐 존에서는 숯불구이 삼겹살, 목살과 밀키트로 판매되는 부대찌개, 육개장, 라면 등을 제공한다. 

끝으로 발리376 관계자는 “많은 성원을 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친구, 연인, 가족 구성의 고객들을 위해 복층형 독채 376풀빌라를 오픈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건강한 휴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끊임없이 시설을 개보수하고, 다양한 메뉴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발리376의 운영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