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닥터올가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는 ‘킨네이처’ 라인의 500ml 제품 및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을 26일부터 자사몰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론칭했던 ‘킨네이처’ 라인의 헤어·바디 500ml 제품과 함께 새롭게 리뉴얼 한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을 닥터올가 자사몰에서 공식 론칭한 것이다. 

관계자는 “기존 용기에서 더욱 친환경적으로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 닥터올가는 ‘킨네이처’ 라인의 500ml와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까지 출시하며 ‘킨네이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닥터올가는 ▲호호바 티트리 샴푸 ▲로즈마리 민트 샴푸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모두 325ml,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은 210ml 한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킨네이처’ 라인의 제품은 100% PCR 투명 페트 및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여 플라스틱 분리배출이 더욱 용이하도록 했으며 유해 성분을 일체 배제하고 PETA & VEGAN 인증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더욱 친환경스럽게 변화한 닥터올가의 ‘킨네이처’ 라인의 제품은 닥터올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