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어플 ‘홀로(holo)’ 대표 서은호(학생서씨)가 1인가구 콘퍼런스 강연 연사에 이어 제 3회 Y-STAR와 꿈꾸라 행사에 1인가구 강연 연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영남대학교 청년희망 Y-STAR 사업단의 초청으로 1인가구 강연 연사로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면서 “마음의 고향 대구에서 젊은 대구 청년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1인가구 청년들의 성취 있는 삶과 미래를 위한 도전을 담은 그리고 사회적 문제로 자리잡은 1인가구 고독사와 외로움에 대한 강연을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전할 것” 이라고 전하였다.

이 행사에서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영남대학교 벤처창업관 청춘꿈자락에서 메인 행사로 진행 되는 ‘제2부 – 우주에서 생긴일’ 세션에서 1인 가구 강연 연사로 강연 진행 및 ‘논알콜 반상회’ 에 퍼실리테이터로 더욱 나은 1인가구 청년들의 삶과 미래를 지향할 수 있는 그룹별 대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1인 가구 콘퍼런스에서부터 제 3회 Y-STAR와 꿈꾸라에 이르기까지 1인가구 청년들의 삶을 공유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아지는 부분은 매우 긍정적”이라면서 “앞으로도 1인가구 청년들의 나은 삶과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는 행사에 최대한 참석하고 필요한 메시지를 전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한편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2020년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1집 ‘취했으니까’를 통해 가수 데뷔와 함께 신인가수로의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가수로 성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름 시즌을 맞아 디지털 싱글 앨범 3집 ‘텐션 올려잇!’ 에 대한 홍보와 지난해 한국 예술인 복지재단의 심의를 거쳐 예술활동증명을 마쳤으며 오는 9월 랩/힙합 신규 앨범 4집 발매를 예정 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