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블런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에이블런이 주관하는 부산지역 대학(원)생 대상 ‘노(NO)!코드 데이터분석 유치원’과 ‘왕초보를 위한 파이썬 데이터분석’이 7월 15일 모집을 마감하고, 오는 8월 8일(월) 시작된다. 

이번 교육은 8월 8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100% 온라인 Zoom 수업과 셀프스터디로 진행된다. 먼저, 노(NO)!코드 데이터분석 유치원은 ▲데이터 분석 입문자를 위한 코드리스 데이터 분석 과정 ▲태블로를 통한 데이터 시각화 A-Z ▲데이터 드리븐 디자인씽킹을 통한 문제해결 워크숍 ▲꺼진 지식도 돌아보자! 셀프 스터디를 통한 리뷰 학습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왕초보를 위한 파이썬 데이터분석 과정은 ▲데이터 분석을 위한 파이썬 기초 A to Z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통한 데이터 분석 실습 ▲꺼진 지식도 돌아보자! 셀프 스터디를 위한 리뷰 학습의 순서로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블런 관계자는 “산업과 직무, 분야를 막론하고 많은 직장인들이 데이터 분석에 관심을 가지고 활용하며 커리어를 만들어 나가고 있어 이번 과정을 진행하게 됐다”며 “100%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집에서든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런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SW전문인력양성 지정기관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다양한 데이터 관련 교육과정을 기획하고 운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