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지듀

디엔코스메틱스의 더마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신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출시하고 홈쇼핑 론칭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정서경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합류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앰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웅제약 미백 솔루션 ‘EGF화이트포뮬라’를 통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색소 침착 부위를 개선하고,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인체 구조와 유사한 미백 기능성 성분 6종과 백색 식물 4종이 미백 효과를 주고 제품에 적용된 ‘트리플 3종 특허공법’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탄력감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6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이날 준비한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더블구성은 전량 매진됐으며 25일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방송은 제품 개발 참여자이자 꼼꼼한 제품 선정으로 다양한 팬층을 지닌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정서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더블 구성 세트인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10박스, 멜라토닝 패치 2박스를 특별 할인가로 선보였다.
 
디엔코스메틱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듀 신규 론칭 제품이 강한 자외선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고민이 발발하기 쉬운 시기에 기미 관리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성분과 안정성을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이지듀의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