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포에버 (DIOR FOREVER)’ 라인에서 내추럴 벨벳 피니쉬의 피부 메이크업, 디올 컴팩트 파운데이션- NEW 디올 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NEW 디올 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은 묻어나지 않는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90% 자연 유래 성분 함유와 24시간동안 유지되는 탁월한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린다. 리필이 가능한 디올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휴대가 간편한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마스크와 땀-피지 등에도 잘 묻어나지 않고, 파운데이션 사용 후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 루미너스 벨벳 피니쉬의 피부 메이크업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개발한 5가지의 쉐이드(00, 0N, 1N, 2N, 3N)로 출시되어 누구나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NEW 디올 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은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와 리필로 만나볼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디올 하우스의 철학을 담은 친환경 디자인으로 디올 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을 모두 사용한 뒤, 본품 케이스에 리필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리필 단독 사용 불가)."라며 "NEW 디올 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