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이널나인

파이널나인이 상반기 온라인 시즌 챔피언을 공개하며 여름 특별 기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홀덤 기업 파이널나인(대표 박주억)은 상반기 '파이널나인 2022 랭킹 온라인 시즌 챔피언'(이하 시즌 챔피언) 선발전에서 안동 옥동점 김동훈이 챔피언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시즌 챔피언 선발은 각 지역의 파이널나인 홀덤경기장에서 홀덤 경기 경쟁을 벌여 승점이 높은 참가자 대상으로 온라인 토너먼트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온라인 경기에서 상위자 순위대로 포인트가 주어지며, 가장 많은 포인트가 누적된 우승자가 챔피언에 오른다. 

파이널나인은 오프라인 홀덤 대회·경기뿐만 아니라, e스포츠홀덤을 진행하여 홀덤 유저와 참가자들에게 더 큰 기쁨과 화려한 시상을 안겨주고 있다. 

주최 측은 7월 '파이널 시티투어' 경기 우승자를 발표하며, 다음달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더  치열하고 활기찬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운영을 계획했다. 이 경기는 서울 시티투어 우승 정광수, 부산 시티투어 우승 이동연, 대전 시티투어 김성연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광주 용봉점에서 열린 시티투어는 박빙의 승부가 펼쳐지며 박재열이 힘겹게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6일 대구 시티투어는 대구 시지점 손영준이 우승을 차지하며, 각 지역 우승자들은 지난 24일 호텔인터불고 대구 홀덤상설경기장에서 우승자를 가렸다. 우승자 발표는 이번주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또 고객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하기 위해 이번달 독특한 자사 로고와 이니셜 디자인을 부착한 스포츠 마스크 굿즈에 이어, 오는 8월 MZ세대를 겨냥한 'FINALNINE' 이니셜 패션 그립톡을 온라인에 선보여 홀덤 팬들의 '취향 저격'에 나섰다.  

파이널나인은 텍사스홀덤 전문경기장을 보급하며, 함께 '홀덤 엔터 문화'의 저변을 확대할 파이널나인 가족과 신규 지점, 체인점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