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 4년연속 2022년 소비자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에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평판 및 전문기관의 정보를 통한 기초 조사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1차로 각 산업별 브랜드를 선별한 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을 통한 소비자 투표로 각 분야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이번 브랜드대상 수상에 대해 소비자 참여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2022년 올해를 빛낸 최고의 ‘안경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노티안경체인은 업계 2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에의 기술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안경사교육, PB상품개발, 아이케어컨설턴트 배출 등 엄격한 운영관리시스템을 설정하고 표준화된 안경원 운영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노티안경체인 채경영 대표는 이번 수상에 대해 “이 상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많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진정성을 가지고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