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합격 대비를 위한 ‘메가랜드 제5회 전국 모의고사’를 7월 24일(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매년 급증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와 응시 인원 속에서 메가랜드 모의고사는 다른 모의고사와 달리 시험 응시로 끝이 아닌 완성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험지, 성적표, Q&A를 통한 메타인지 학습실현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가 가능하고, 시험 응시 이후 분석을 통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명확히 구분하여 빠르게 보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적의 교수진과 경력 10년 이상의 본고사 출제 위원급 인원으로 출제진을 구성하여 33회 문항 출제 트렌드를 완벽히 반영했으며, 실제 시험 문항과 가장 근접한 높은 퀄리티의 검증된 문제를 약속한다. 더불어 실전 연습에 가장 최적화된 횟수인 7회에서 1회를 더해 총 8회의 시험과 권장 시간을 설정한 완벽 트레이닝 및 시뮬레이션을 제공하여 체계적으로 설계된 통합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5회 전국 모의고사는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으로도 진행된다. 7월 8일(금) 오후 3시부터 오프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받았으며, 7월 24일(일) 오전 9시 30분에 시험 응시가 가능하다. 응시는 신청한 메가랜드 학원에서 받을 수 있으며, 시험지는 현장에서 제공되고 성적표는 7월 29일(금)에 공개된다. 다만, 성적표 공개 일자는 내부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7월 8일(금) 오후 3시부터 상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응시의 경우 7월 24일(일) 오전 9시 30분부터 상시 응시 가능하다. 응시는 메가랜드 전국모의고사 페이지 내부에 있는 온라인 응시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으며, 직접 프린트도 가능하다고 메가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성적표는 온라인 모의고사도 오프라인과 마찬가지로, 매일 오전 1시 누적 집계되어 공개한다고 추가적으로 전했다.

이어 응시자 혜택으로는 메가랜드 직영학원 연간반 수강생들은 무료이며, 메가랜드 패스 수강생 응시료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제1회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료를 100% 지원한다. 

한편,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의 제5회 전국 모의고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