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베파파

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 바베파파(BABEPAPA)가 친환경 패션 브랜드인 ‘NOTIPOTI(노티포티)’ 브랜드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NOTIPOTI(노티포티)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파괴되고 있는 지구를 테마로,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며 환경친화적인 소재로 제품을 만드는 컨셉을 가진 브랜드이다. 지속 가능한 패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NOTICEABLE(눈에 띄는) + POT(화분)의 합성어인 노티포티는 돋보이는 컬러감(Color play)과 지구를 지켜나가겠다는(Save the Planet, Upcycling) 친환경 테마를 모티브로 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노티포티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100% 재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파우치의 핸들은 재활용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소각장에서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석유에 대한 의존을 줄이기 위해 안감은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사용하였다”고 덧붙였다. 

특히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눈에 띄는 컬러풀한 색감과 자연 식물 및 과일을 형상화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사계절에 들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파인애플 옐로우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파인애플 퍼플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튤립 아이보리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튤립 민트가 있다.

노티포티 관계자는 “패션과 환경 모두를 생각한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일상 생활, 취미 생활, 육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노티포티만의 트렌디하고 컬러풀한 친환경 패션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티포티는 오는 31일까지 바베파파 자사몰과 바베파파 스토어팜에서 브랜드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을 최대 49%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바베파파 자사몰 및 바베파파 스토어팜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