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에서 여름철을 맞아 Summer Limites Off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맞아 차홍 샴푸, 컨디셔너 500ml 구매 시 ‘리-하이드라 샴푸 250ml’ 교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차홍의 샴푸에 대한 1+1 증정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문수에 따라 지급되는 사은품이 아닌, 구매 개수 당 하나씩 증정되는 이벤트다. 베스트셀러로 분류된 ‘리-하이드라 샴푸’와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차홍 샴푸는 살롱에서 직접 사용해보신 고객님들도 많이 찾고 있어서 전체 품목 가운데에서도 인기 상품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편 ESG경영을 비전으로 내세운 차홍은 판매 수익금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자연기금의 플라스틱 사용량 감출을 위한 공동선언(PACT)에도 동참하면서 제품 패키지도 친환경적으로 만들고 있다."라며 "현재 7~8월까지 진행되는 샴푸 1+1 이벤트 외에도, 신규 회원 15% 할인 이벤트, 전 고객 ‘차홍 트라이얼 3종 키트’ 증정 이벤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인텐시브 리페어 헤어 팩’ 증정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모든 구매 고객은 무료배송 지원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