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YES24의 한화 HAT부문 7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취업 20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가 지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올해 대기업 인적성 검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주요 출제 영역 중 수리와 추리 영역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내용을 구성한 교재로, 기본기부터 다져 다양한 유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수리와 추리 영역의 대표 유형 중 기초수리와 자료해석 등에 대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이론 및 연습문제를 수록했고, 빈출 됐거나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 이론만을 엄선해 유형별로 정리한 영역도 마련했다. 또한, 최신 시험 출제경향과 대표 유형 파악에 용이하도록 출제포인트와 문제 해결 팁란을 게재했다”고 설명했다.

이론 학습을 마친 수험생은 유형별 연습문제를 복습해 이해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연습문제 영역과 수리와 추리영역의 각 3회분을 포함한 실전모의고사 6회분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문항별 상세 해설 및 오답풀이 등의 내용을 담은 정답과 해설도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공간지각 영역 80제 PDF파일과 대기업 자소서 무료강의 4강 등의 부가학습자료를 수험생에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대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수험생에 자소서 작성법을 소개하는 에듀윌 취업 끝까지 살아남는 대기업 자소서 교재도 선보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