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학관

연희동에 위치한 전시공간인 미학관이 7월 22일부터 27일까지 그룹전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지원하는 전시로, 총 30명 작가의 작품 12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모든 작품의 초기 단계인 드로잉과 에스키스 등에 주목하기 위한 의도로 기획되었으며 ‘작품의 시작’ 단계를 구입하는 경험을 통해 ‘드로잉으로 성장’하는 미술 컬렉터의 경험을 공유한다”고 전했다.

이어 “미학관은 참여작가 30인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소개하고, 연희동 일대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해 대중과 예술을 잇는 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전시를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전시는 미학관을 중심으로, 연희동 인근의 플레이스막3와 쿠키바 심두, 카페 에스페란사, 카페 뚤리의 공간과 함께 연계되어 진행된다. 

현장 관람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전시기간에 휴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정보와 작품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미학관 홈페이지와  부대프로그램 등 본 행사와 관련된 사항은 미학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