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 강남학원

오는 7월 23일(토)에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7월 정기 토익을 대비하는 수험생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강남학원 스타토익(켈리정, 유나신)팀이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하반기 취업과 졸업 등 다양한 목적으로 토익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많다. 7월 정기토익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싶다면, 정규 수업과 실전 문제 풀이 등을 병행해야 학습 효과가 좋으며, 시험 전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특강은 실전문제풀이와 해설강의로 구성했고, 참여자 대상 다양한 증정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강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송출하며, 서울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토익 특강 참여를 희망하는 학습자라면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타토익 7월 1만 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특강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토익 2만원 수강할인권 ▲파고다토익 보카 교재 ▲스타벅스 선불카드 3만원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고다 강남학원 대표 스타토익팀은 “많은 것들이 일상으로 돌아온 만큼,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많은 학습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7월 정기토익을 응시하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토익에 관심이 있고 하반기 취업 준비 등을 위해 토익을 준비할 계획이 있는 모든 분들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파고다에서는 8월 수강등록이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25일까지는 토익 강의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