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만트코리아㈜

글로벌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에서 지난 15일 2022년 상반기 세미나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철저한 방역과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디만트코리아 상반기 세미나는 ‘다양성(Diversity), 공평성(Equity), 포용성(Inclusio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임직원들이 디만트코리아의 역사와 앞으로 가져야 할 목표와 비전에 대해 공유하고자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 슬로건은 ‘다양한 기회를 직원들에게 공평하게 제공하고 포용하는 사내문화를 만들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디만트코리아 상반기 세미나에서는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필요한 ‘열정(Passion), 의지(Willingness), 수단과 방법에 대한 이해(Understanding of tools)’를 강조하였고 이 밖에도 임직원들에게 디만트코리아의 현재 시장 점유율과 하반기 비전과 같은 유익한 정보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앞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성공으로 향하는 디만트코리아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디만트코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은 신제품 ‘지르콘(Zircon)’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오티콘 신제품 지르콘(Zircon) 보청기는 최신 플랫폼인 ‘폴라리스 칩셋’을 탑재하고 기존 귀걸이형에서 더욱 크기가 작아진 미니 귀걸이형 형태가 추가된 신제품이다. 오티콘 지르콘(Zircon)은 핵심 기능들이 포함된 경제형 라인업으로써 다양한 나이대와 생활패턴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글로벌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현재 정부 지원 보청기로 다양한 고성능 보청기 제품을 제공하는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과 함께 난청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