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크리잔

팩토리 브랜드 CREEZAN이 대표 시리즈 JETTER 라인의 신제품 ‘JETTER KNAPSACK’을 선보였다. 러프한 느낌이 강한 일반적인 제품들과 달리 이번에 출시된 KNAPSACK은 JETTER만의 특색 있는 감성으로 제작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더블 페이스 사양의 냅색은 안쪽 메인에 오픈 포켓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로고 플레이트는 간이 거울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제품 소재는 쉬렁큰 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소가죽 본래의 느낌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와 오염에 강한 강발수 가공으로 화이트 컬러 그대로의 가방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크리잔은 관계자는 “‘JETTER KNAPSACK’은 핸들에 누메 가죽을, 스트링에는 부드러운 쉬렁큰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일반 knapsack과 달리 JETTER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특별한 느낌을 더했다”라며 “외출이나 여행에도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 어우러져 남녀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순백의 화이트’ JETTER 시리즈는 오염이 되지 않은 순백의 가방을 제조하기 위해 모든 제조 과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크리잔은 이번 JETTER KNAPSACK 또한 ‘하나의 오염도 허용하지 않는다’라는 각오와 열의를 담아 제작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JETTER 라인 신상품은 크리잔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