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에서 영감을 받은 NFT 아트워크 컬렉션인 Lady Ape Club(LAC)은 독점 판매를 주최한 STRMNFT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를 시작한 지 최단기간에 9,000개의 NFT가 매진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 7월 18일 오전 9시(GST)에 판매를 시작하여 불과 오후 1시 11분(GST)에 마감된 LAC NFT는 약 4시간 만에 매진됐다. 판매 종료 후 경매는 즉시 시작되어 7월 19일 오전 10:00(GST)에 마감되었고 입찰 가능한 90개의 스페셜 Lady Apes도 완전히 매진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LAC 컬렉션은 블록체인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인 TNC 그룹의 아트 팀이 디자인하였다. TNC그룹은 전 세계에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500명 이상의 개발자와 전문가를 두고 있다. 원숭이를 테마로 고유하게 제작된 10,000개의 디지털 아트워크인 LAC NFT 컬렉션은 STRMNFT에서 일반 판매로 9000개, STRMNFT에서 경매로 90개, BAYC(Bored Ape Yacht Club) 홀더에게 100개, 파트너로 체결된 인플루언서에게 100개, 오픈씨(OpenSea) 경매로 700개, 그리고 나머지 10개의 NFT는 LAC팀에게 할당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LAC NFT는 TNC 그룹의 파트너이자 STRMNFT 개발 회사인 스트림코인(StreamCoin)에서 진행한 ICO 및 스테이킹에 참여한 화이트리스트 멤버에 한해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라며 "NFT 홀더는 Baby Ape NFT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및 향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요트 파티에 초대되는 등의 다양한 독점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