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는 7월 15일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 백화점 2층에 기존 부티크를 확장 이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비뉴엘 월드타워 부티크는 다미아니 기존 부티크 중 가장 넓은 규모로, 남성 고객을 겨냥한 별도의 상담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기존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하이 주얼리가 특별히 이탈리아에서 공수되어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단장한 이번 부티크는 ‘에스프레소 바’를 통해 고객에게 이탈리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료를 제공하는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컨셉 부티크다. 이 서비스를 위해 다미아니 부티크 직원 모두 ‘일리 트레이닝’ 센터에서 에스프레소 교육을 이수해 전문성을 갖춘 바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바’

또한 “다미아니는 이탈리아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동안 전세계 셀레브리티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100여년 동안 3대째 이어오는 전통 깊은 이탈리아 핸드 메이드 하이 주얼리 브랜드다. 이번 부티크 오픈을 위한 마르게리타 레인보우 하이주얼리 워치 및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마르게리타 컬렉션 레인보우 네크리스와 링을 만나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